솔라루체 뉴스

Solarluce News

솔라루체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머니투데이, 2018년 07월 16일] 솔라루체, LED 신제품 '더 엣지 스퀘어' 공개

솔라루체 2018-07-23 16:00 1012

사진제공=솔라루체


LED(발광다이오드) 조명 전문기업 솔라루체(대표 김용일)가 오는 8월8일 출시할 신제품 '더 엣지 스퀘어'(THE EDGE SQUARE)의 사양을 16일 공개했다.


'더 엣지 스퀘어'는 솔라루체의 대표 LED 조명 브랜드 '더 엣지'의 신제품 라인이다.

'더 엣지'의 고품질 이미지를 계승하면서 소비자 니즈에 맞춰 차별화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솔라루체 관계자는 "더 엣지 스퀘어는 공간별 맞춤 인테리어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소비자가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게 4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며

"24㎜ 두께의 슬림한 디자인과 차별화된 커브 디자인을 적용해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린다"고 말했다. 또 "기존 제품보다 무게를 22% 이상 경량화해 셀프 설치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했다. 


업체에 따르면 "더 엣지 스퀘어는 미 환경보호청(EPA)에서 주관하는 'LM80' 승인을 받은 LED 패키지칩과 자체 검증한 도광판을 사용해 광도가 높고 균일한 빛을 제공한다"며

"눈 건강을 위해서 블루라이트 노출을 최소화한 색온도 5700K를 적용하고 미세한 깜빡임을 제거하는 '플리커-프리' 기능을 탑재했다"고 했다. 


김용일 솔라루체 대표는 "솔라루체의 모든 제품은 기획, 개발, 생산부터 품질 검사, 출하에 이르기까지 솔라루체가 직접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생산된다"며

"특히 더 엣지 스퀘어는 업계 1위의 자신감으로 2년 동안 무상 애프터서비스(A/S)를 제공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솔라루체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전국 전문점을 모집하고 있다. 7월16일부터 지역별로 선착순 모집한다.

기존 전문점 개설 지역 외 전국 시군구 미개설 지역이 대상이다.


[원문보기]